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던킨도너츠 2024 신제품 & 크래프트홀릭 굿즈

by 엄마표영어 이재은작가 2024. 1. 5.
반응형

2024년 푸른 용이 던킨도너츠에도 나타났네요!

빼꼼이 머리를 내민 푸른 용이 넘 귀여워요😆

2024 베리신나용

12,000원 이상 구매시 크래프트홀릭 룸 슬리퍼가 8,900원!

스몰, 미디움 2가지 사이즈가 있어요.

핑크 토끼도, 브라운 곰돌이도 넘넘 귀엽더라고요.

 

그리고 크래프트홀릭 바디필로우도 있네요.

12,000원 이상 구매시에 11,200원

2023년 12월 6일부터 소진 전까지 구매하실 수 있어요.

매장에 들어가니 핑크 토끼 바디필로우가 놓여있어요.

생각보다 꽤 크더라고요 😂

크래프트홀릭 멀티블랭킷도 있어요.

이것 역시 12,000원 이상 구매시 9,900원에 살 수 있어요.

 


 

매장 도넛 팬트리에서 2024년 신메뉴 <베리 치즈 듀얼필드>를 찾기 시작 ㅎㅎ

그런데 제 눈에 더 들어오는 건 저기 오른쪽에 있는 토끼랑 곰돌이였어요 😍

눈사람이랑 크리스마스 리스처럼 생긴 화이트 프로스팅이 올라간 도넛도 그렇고요!

던킨도너츠 넘 귀여워요 :)

 

욕심 안 부리고 이 세 친구들만 데려왔어요.

핑크 슈거 파우더가 묻어있는 게 베리 치즈 듀얼필드예요.

솔직히 실제 비주얼은 그닥 매력적이진 않더라고요 😂😅

 

집에 오자마자 후다닥 커피 만들고 

던킨도너츠 꺼내보기 :)

너무 귀엽죠 곰돌이 🐻

초코 시럽꺼내서 얼굴 그릴 뻔 하다가 참았어요 ㅎㅎ

참은 거 정말 잘 한 거 같아요.

제가 그렸으면 분명 곰돌이 괴물 탄생이었을거예요 ㅋㅋㅋㅋ

 

아.. 그런데 이게 뭐죠...

초코 필링이 너무 적은 거 아닙니꽈?!

위에 붙은 크럼블도 너무 떨어져서 먹기 좀 불편했어요.

맛도 그럭저럭.. 

테디 베어 도넛은 먹기 전까지만 행복했던 걸로요 ㅎㅎ

 

대망의 2024 던킨도너츠 신메뉴!! <베리 치즈 듀얼필드>!! 두둥

솔직히 테디 베어 도넛에서 크게 실망해서

이 친구한테는 기대감이 거의 없었어요.

테디 베어 도넛보다도 못한 비주얼 ㅋㅋㅋ  맛도 기대 안됨.. 으로의 의식의 흐름 ㅋ

오... 그런데 왠걸요!!

맛있더라고요 :)))))

 

치즈도 가볍고 느끼하지 않은 크림 치즈라 산뜻, 고소했고요

라즈베리 필링도 너무 맛있었어요!! 

둘의 조합 맘에 들었어요 :)

 

던킨도너츠 2024 신메뉴 한 번 드셔보셔도 좋겠어요.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