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빕스 홈파티 밀키트 <명란 까르보나라 파스타> 넘 맛있더라고요👍🏻

by 엄마표영어 이재은작가 2024. 1. 7.
반응형

빕스 홈파티 밀키트 6종 세트

빕스에서도 밀키트가 나오네요.

홈파티용으로 6종 세트로 구매했어요. 

  • 빕스 오리저널 치킨 🍗
  • 명란 까르보나라 파스타 🍝
  •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 🍖
  • 척 아이롤 스테이크 🥩
  • 뇨끼 감바스 🍤
  • 양송이 스프 🍲
  • 사은품으로 받은 하와이안 디트로이트 피자 🍕

[하와이안 디트로이트 피자]

하와이안 디트로이트 피자

파인애플과 살라미 햄이 들어간 핏자예요.

개인적으로 하와이안 핏자는 전혀 좋아하지 않는데

이 핏자는 도우가 특이해서 한 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. 

맛도 괜찮았어요.

에어프라이어 150℃에서 12분 또는 오븐 160℃에서 10분

냉동상태로 바로 조리하면 되요. 

냉동피자 치고는 맛이 괜찮았어요. 도우도 두껍지 않아서 좋았어요.


빕스 명란 까르보나라 파스타

파스타 박스를 열면

명란크림소스와 진공 포장된 파스타 재료들이 들어있어요.

진공 포장이라 꼭 모형이 들어있는 것 같은 느낌이예요 😆

파스타 면, 베이컨, 슬라이스 치즈, 브로컬리, 양파

이런 구성으로 되어있네요.

 

입 안에서 톡톡 터지며 감칠맛을 더해주는 명란과
치즈 풍미 가득 담은 고소한 크림소스의 조화가 매력적인
빕스 까르보나라

듀럼밀 세몰리나와 달걀로 만든 생면의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파스타

조리방법

1. 팬을 강불로 달궈준 후 오일 1큰술을 두르고 면을 제외한 나머지 재료들을 넣고 1분간 볶아준다.
2. 볶은 재료에 물 250ml와 면을 넣고 3분간 끓여준다.
3. 명란크림소스를 넣고 1분 더 끓여 완성한다.

 

파스타를 팬 하나로 뚝딱 만들 수 있는 빕스 밀키트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!!

물을 따로 끓여 면을 익히지 않아도 되고

소스를 다른 팬에다 데우거나 만들지 않아도 되는 

진짜 간편한 까르보나라 밀키트예요!! 👍🏻👍🏻

 

면도 식감이 되게 신기했어요.

일본 라멘 생면 느낌도 나고요. 고소하고 짭짜롬한 소스랑도 완전 찰떡이었어요.

훌륭한 파스타 밀키트예요!!

 


빕스 명란 파스타 - 검색결과 | 쇼핑하우 (kakao.com)

 

대한민국 최저가 가격비교 쇼핑! 쇼핑하우

쇼핑하우는 대한민국 온라인 쇼핑몰들의 상품 정보를 모두 모아 한번에 가격비교가 가능한, 최저가 가격비교 서비스 입니다.

shoppinghow.kakao.com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