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/푸드

핫한 라면 <삼양 맵탱>3종 후기 🍜 (+놀라운 레시피)

by 쿠도스 2024. 3. 14.
반응형

삼양 라면에서 매운맛 삼총사 맵탱을 선보였어요.

완전 핫하다는 라면 어떤지 궁금해서 

저도 3종 죄다 데려왔어요 ㅎㅎ

 

맵탱
청양고추대파라면
마늘조개라면
흑후추소고기라면

맵탱 3종 다 매워보이지만

나름 각각의 맛에 워딩을 다르게 했더라고요.

 

맵콤한 즐거움- 청양고추대파라면

맵콤한 개운함-마늘조개라면

맵콤한 해방감- 흑후추소고기라면

아이고야...

저거 워딩 만들고 디자인한 팀은 진짜 머리 쥐어짰겠다.. 싶었어요 ㅎㅎ

 

 

맵탱 3종 스파이스 펜타곤

 

맵탱 조리법

오.. 물은 500ml 만 넣고 끓이네요.

그리고 재료 한꺼번에 다 넣고 4분 끓이면 끝!

 

맵탱 3종 추천 레시피

  • 청양고추대파 쌈장라면
  • 마늘조개 어묵라면
  • 흑후추소고기 탄탄면

오오... 3가지 다 넘 맛있겠어요 :)

한 가지씩 만들어봐야겠네요!!

 

청양고추대파 쌈장라면 레시피

재료: 쌈장, 꽈리고추

1️⃣맵탱 청양고추대파라면을 맛있게 끓여주세요

2️⃣끓는 도중 쌈장을 반 스푼 가량 넣어주세요

3️⃣추가로 꽈리고추 5-6개를 한 입 크기로 썷어 넣어준 뒤 약 2분 정도 더 끓여주면 완성!

 

마늘조개 어묵라면 레시피

재료: 판어묵, 미나리, 간마늘

1️⃣판어묵은 한 입 크기로 자른 후, 맵탱 마늘조개라면을 끓이면서 함께 넣어주세요

2️⃣라면이 완성되면 미나리와 함께 간마늘을 1티스푼 정도 넣어 잘 섞어주면 완성!

 

흑후추소고기 탄탄면

1️⃣맵탱 흑후추소고기라면을 맛있게 끓여주세요

2️⃣끓는 도중 땅콩버터를 한 스푼 가량 넣어 녹아서 국물에 스며들게 끓여주세요

3️⃣마무리로 대파를 잘게 썰어서 넉넉히 올려주면 완성!

 

와.. 정말 맵탱 개발팀

정말 라면박사들만 모아놓은 거 아닌가요?

어떻게 이런 어메이징한 레시피가!!!! 🤩😆😍

 

저는 정말 3가지 다 도전해보고 싶어요 ㅎㅎ

제일 먼저는 마늘조개 어묵라면이 먹어보고 싶네요 :)

 

맵탱 개봉기

제일 먼저 저는 흑후추소고기 라면을 뜯어봤어요.

블랙페퍼라길래 왠지 깔끔한 맛이 날 것 같은 기대감 ㅎㅎ

 

그리고 청양고추 대파라면 도전!

 

마치며...

너무 기대해서 그런가 생각보다 임팩트가 있지 않더라고요.

이름은 맵탱.. 하지만 아주 맵지도 않은데 그렇다고 특색있는 맛도 아니고요 ㅎㅎ

매운 건 오히려 신라면 레드가 훨씬 더 매운 듯요 ㅎㅎ

 

솔직히 좀 인위적인 맛이 많이 나서

아무래도 삼양라면에서 추천 레시피 보여준 대로 

만들어 먹는 게 최선일 듯 했어요 😆💦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