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맵탱 마늘조개라면 특별 레시피💥

by 쿠도스 2024. 3. 17.
반응형

요즘 완전 핫한 라면 맵탱 3종 후기를

얼마 전에 보여드렸어요.

https://kudos2u.tistory.com/entry/%ED%95%AB%ED%95%9C-%EB%9D%BC%EB%A9%B4-%EC%82%BC%EC%96%91-%EB%A7%B5%ED%83%B13%EC%A2%85-%ED%9B%84%EA%B8%B0-%F0%9F%8D%9C-%EB%86%80%EB%9D%BC%EC%9A%B4-%EB%A0%88%EC%8B%9C%ED%94%BC

 

핫한 라면 <삼양 맵탱>3종 후기 🍜 (+놀라운 레시피)

삼양 라면에서 매운맛 삼총사 맵탱을 선보였어요. 완전 핫하다는 라면 어떤지 궁금해서 저도 3종 죄다 데려왔어요 ㅎㅎ 맵탱 청양고추대파라면 마늘조개라면 흑후추소고기라면 맵탱 3종 다 매

kudosmom.com

 

3종 중 저의 최애 마늘조개라면

청양고추대파라면, 마늘조개라면, 흑후추소고기라면 중에서

저는 마늘조개라면이 제일 맛있더라고요.

해산물 너~~~무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도

제 입에는 마늘조개라면이 단연 탑이었어요 ㅎㅎ

 

 

맵탱 꿀조합 레시피

라면 포장봉지 뒤를 보면

왼쪽 하단에 QR코드가 하나 보여요.

맵탱 꿀조합 레시피를 볼 수 있어요.

https://m.brand.naver.com/syfoodshop/shoppingstory/detail?id=5000625915&page=1

 

삼양식품 공식몰 : 브랜드스토어

삼양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

brand.naver.com

 

마늘조개 어묵라면!!

준비물: 판어묵, 미나리, 간마늘

1️⃣판어묵을 한 입 크기로 자른 후 맵탱 마늘조개라면을 끓이면서 함께 넣어주세요.

2️⃣라면이 완성되면 미나리와 함께 간마늘을 1티스푼 정도 넣어 잘 섞어주면 완성!

 

호기롭게 맵탱 마늘조개 어묵라면 가즈아!!
하고 라면 봉지 뜯었는데...
이미 뜯어버렸는데
재료에 미나리 있는 거 발견 ㅋㅋ

하아...
지금이라도 마트 뛰어가? 내적갈등에 휩싸이다가
결국 채소버섯모음 플레이크로 타협했어요 ㅋ

개으름이 죄죠 😆😂

 

건조 야채 플레이크가 라면 만들 때 

진짜 좋아요! ㅎㅎ

파 송송 따로 안 해도 되고요, 

양도 꽤 많아서 라면 1개 끓일 때는 반 봉지도 충분해요.

 

판어묵 대신 느낌있게 꼬치어묵으로 :)

물이 끓어서 맵탱 스프 넣고 어묵부터 먼저 넣었어요.

 

어묵이 충분히 익어야 비린내가 안 나고 맛있거든요.

그리고 어묵에서 나오는 맛있는 맛도 국물에 충분히 

우러나고요.

원래 조리법에는 물을 500ml 넣으라고 되어 있는데

저는 짠 국물이 싫어서 

(사실 어묵까지 들어갔으니 좀 더 짜지는 건 당연하죠)

물 600ml 넣고 끓였어요. 이건 꿀팁이예요 ㅎㅎ

 

비비고 깔끔고기만두도 2개 넣을거예요.

청양고추가 들어가서 느끼함 1도 없이

얼마나 맛있다고요!! 👍🏻

 

미나리가 없어서 넘 아쉽긴 하지만

보글보글 끓기 시작!

어묵의 달짝지근한 냄새랑 매콤한 라면 냄새가

너무 좋아요. 으흣!! 😆😍



마지막에 넣은 다진 마늘 1 티스푼 준비!!



면 다 익고 불끈 상태에서
다진 마늘 넣고 저어만 줬어요.


마늘이 들어가서 정말 깔끔한 맛이 나더라고요.
아직 국물이 뜨거워서 그런지
불 끈 뒤 다진 마늘 섞었는데도
맵거나 알싸한 맛 때문에 방해되지 않았어요.


맵탱 홈페이지에서 보여준 레시피
대성공이예요!
미나리만 넣었어도 더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.

다음 번에는 미나리 준비해서
정말 제대로 도전해 봐야겠어요 :)

반응형